하트만 전기드립 커피포트 온도조절 전기포트 보온 미니 티포트BEST as정책
AS 대상 여부는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판단됩니다.
재료 또는 제조상의 하자로 인한 고장
제품의 내부 회로나 부품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고장
정상적인 사용 범위를 벗어난 사용으로 인한 고장
제품의 허용 전압이나 전류를 초과한 사용으로 인한 고장
제품의 사용 설명서에 위배되는 사용으로 인한 고장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습기에 노출시켜 발생한 고장
제품을 개조하거나 변형시켜 발생한 고장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
화재, 지진, 홍수, 폭풍 등의 자연재해로 인한 고장
AS 접수 시에는 다음과 같은 준비물을 지참해야 합니다.
제품의 구매 영수증 또는 보증서
제품의 고장 증상
제품의 일련번호
AS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 접수: 070 4113 1019
우편 접수: 전화 접수 먼저 접수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070 4113 1019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리119 suri119
국민 분유포트 홀리 티메이커 전기티포트 주전자 커피포트기 as 센터 (0) | 2023.10.15 |
---|---|
쿠쿠 온도조절 스테인리스 전기주전자 CK-C170TW as 센터 (0) | 2023.10.15 |
키친아트 휴대용 여행용 전기 미니 무선 주전자 소형 커피포트 0.8L as정책 (0) | 2023.09.30 |
미니 전기포트 전기 커피포트 무선 주전자 스텐포트기 1.5L KAJ-15PT의 AS 안내 (0) | 2023.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