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1ME Lite 3인용 홈IoT 압력밥솥 CRT-RPS0371W A/S 안내

소형가전 AS 안내/미니밥솥

by 비버홈 2023. 9. 22. 16:11

본문

반응형

수리 119 / suri 119

121ME Lite 3인용 홈IoT 압력밥솥 CRT-RPS0371W의 AS 정책

AS 대상 여부는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판단됩니다.

  • 재료 또는 제조상의 하자로 인한 고장
    • 제품의 내부 회로나 부품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고장
  • 정상적인 사용 범위를 벗어난 사용으로 인한 고장
    • 제품의 허용 전압이나 전류를 초과한 사용으로 인한 고장
    • 제품의 사용 설명서에 위배되는 사용으로 인한 고장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습기에 노출시켜 발생한 고장
    • 제품을 개조하거나 변형시켜 발생한 고장
  •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
    • 화재, 지진, 홍수, 폭풍 등의 자연재해로 인한 고장

AS 접수 시에는 다음과 같은 준비물을 지참해야 합니다.

  • 제품의 구매 영수증 또는 보증서
  • 제품의 고장 증상
  • 제품의 일련번호

AS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 접수: 1577-2797
  • 우편 접수: 전화 접수 먼저 접수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1577-2797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 AS 접수 시 제품을 포장할 때에는 제품의 본체, 필터, 충전기, 사용 설명서 등 모든 구성품을 함께 보내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 후에는 고객센터에서 안내하는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